왕진가방에서는 서울의료원을 이용하는
환자, 보호자, 시민분들이 병원을 이용하면서 겪으셨던
좋은 경험과 따뜻한 이야기를 독자 여러분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신경외과 김성훈 과장님 이하 의료진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칭찬직원 : 김성훈 과장님
등록자 : 이재호
어머님이 갑자기 쓰러지셔서 지난주 응급실을 통해 내원했던 환자의 보호자입니다.
평소 건강하셨던 어머님께서 두통과 구토를 동반한 증상으로 자택 인근 종합병원 응급실로 갔으나 최근 의료계 사태로 인해 담당 선생님을 찾지 못하다가 서울의료원으로 긴급 후송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태로 인해 가족들 모두 당황스러워하고 있는 와중에 응급실에서 만난 김정희 선생님께서 차분하게 상태를 설명해주셨고 뇌출혈 시술 전에 김성훈 선생님께서 시술 목적과 여러가지 제반 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모두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혼란스러운 상황속에서도 차분하게 설명해주시는 김성훈 선생님의 말투에 무한한 신뢰를 느꼈고 어머님을 안심하고 부탁드릴 수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어머님께서는 시술 이후 건강을 되찾고 있는 중이십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시술에 최선을 다해주신 김성훈 선생님, 약 4일간 어머님을 정성껏 보살펴 주신 신경외과 응급전용 중환자실 의료진 여러분, 지금도 어머님을 지켜주고 계신 81병동 의료진 여러분께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손진성 심장혈관흉부외과 주임과장님과 간호사쌤 칭찬합니다
칭찬직원 : 손진성 심장혈관흉부외과 주임과장님
등록자 : 오삼열
손진성 심장혈관흉부외과 주임 과장님과 간호사쌤 칭찬합니다.
손진성 심장혈관흉부외과 주임과장님은 프로필 사진과 같이 항상 웃으십니다. 친절하시고 웃으시니 환자로서는 더없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칭찬합니다.
함께 일하신는 간호사쌤도 참 친절하십니다.
이렇게 친절한 의사 간호사님들이 있는 병원과 같은 동네에 산다는게 저 또한 행복합니다. 다시 한번 손진성 심장혈관흉부외과 주임과장님과 간호사쌤 칭찬합니다.
퇴원을 앞두고
칭찬직원 : 김성훈 과장님과 8층병동 간호사님들
등록자 : 배수진
7월 5일 퇴원 예정인 황옥생 환자 보호자입니다.
입원 기간 동안 예상치 못한 많은 어려움들이 있었습니다.
그때마다 신경외과 김성훈 과장님의 따뜻한 위로와 세심한 배려가 어머니를 지켜주셨습니다.
8층 병동 간호사선생님들(이미숙, 김혜지, 조승 선생님)의 친절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저에게는 여러분들이 영웅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일들만 있길 바라겠습니다.
입원실 42병동 4층 "정종환 간호사" 선생님 칭찬합니다!
칭찬직원 : 정종환 간호사
등록자 : 이보빈
18개월 딸맘입니다.
고열로 인한 열성 경련으로 입원하게 되면서 걱정이 너무 많았는데 정종환 간호사 쌤한테 위로도 많이 받고 덕분에 한시름 놓으며 병원 생활했네요.
첫 아기이다 보니 궁금한 것들 투성이라 여쭈어본 것도 많았던 것 같은데 항상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시고 밤낮 구분 없이 새벽까지도 아기 체온 체크하러 한 시간 간격으로 시간 잘 지켜 와주셨습니다.
아기가 조금만 소리 내면 걱정되어 한걸음에 병실로 와서 무슨 일 있는지 확인하러 와주시고 수액 자동으로 투여되는 기기(?)에서 알림음 울리자마자 바로 오셔서 확인해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최고의 간호사세요 !
지난 4박 5일 동안 너무 친절히 돌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평상시 이런 글 잘 안 쓰는데 회원가입 번거로움도 이겨내고 칭찬글 남겨 봅니다. 많이 칭찬해 주세요.
변함없이 친절하신 김태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칭찬직원 : 유방, 갑상선 클리닉 김태정 선생님
등록자 : 조철영
수년 동안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신 김태정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아무리 환자가 많아도, 아무리 바빠도 언제나 환자를 위로하며 따뜻하게 대해 주시는 김태정 선생님께 많은 위로와 사랑을 느낍니다. 선생님 덕분에 암환우들이 힘을 얻게 된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힘내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