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idebar
open sidebar

 BGF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숨 가쁘게 달려왔던 2016년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고 하반기를 맞이하였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 반년이 흐른 것 같습니다. 7월에도 우리가 계획한 일 모두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6월은 우리에게 매우 뜻 깊은 달이었습니다.

 

3일에는 1만 번째 점포를 오픈하였고, 7일로써 BGF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지 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또한 17일, 우리는 전국의 BGF가족이 함께 모여 잠시나마 일상의 고단함을 잊고, 그동안의 노고를 서로 위로하며, 즐거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5년 전보다 갑절 가까이 많아진 우리 식구들, 그리고 더 뜨거워진 열기를 직접 마주하니, BGF의 성장 동력은 바로 여러분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식구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정 위치에서 근무에 애써주신 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다시금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야 합니다.

 

해프닝으로 끝날 것만 같았던 영국의 EU 탈퇴, 즉 브렉시트가 현실화되며 우리나라는 물론, 국제사회가 다가올 혼란과 분열의 위기에 긴장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근거 없는 두려움에 사로잡히거나, 연한 낙관에 빠져서는 안 됩니다. 커다란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상황의 변화를 예의주시하고, 정면 대응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IMF 사태’와 ‘2008년 금융위기’라는 미증유의 상황에서 오히려 회사 발전의 획기적 전기를 마련했습니다. ‘위기’는 곧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구호가 아니라, 실제로 증명했습니다. 바로 지금, 위기를 기회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새로이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행력입니다.

 

앞으로 우리가 겪게 될 변화는 평범한 변화가 아닙니다. 모든 면에서 기본 판이 바뀌기 시작하는 시대입니다. 우리가 몇 년 전부터 강조해 오던 새로운 눈, 새로운 사고, 혁신의 마인드가 더욱 절실합니다. ‘혁신의 BGF’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립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행력입니다. 원래 실행력은 BGF의 DNA이자, 자랑이기도 합니다. 변화의 시대에 필요한 강력한 실행력은 ‘신속성’과 ‘유연성’을 겸비해야 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처럼 좋은 친구와 함께라면, 아무리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열정도전BGF답게 불굴의 의지강력한 실행력으로 얼마든지 헤쳐 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BGF 가족 여러분!

 

이제 장마철이 지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됩니다. 매출 성수기를 맞이하여 바쁜 시간을 보내시게 될 것입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더운 여름에 지치시더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활기차고 힘찬 날들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족이나 가까운 분들과 함께 즐겁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GF가족을 사랑하는

회장 홍 석 조


scroll top

댓글쓰기

소셜 로그인

  • profile
  • 내용
     비공개

    댓글 0

    댓글삭제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