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on BGF(4)
“황사가 위험 해봤자지”라고
말하는 당신에게
중국, 몽골에서 바람을 타고 날아오는 흙먼지를 뜻하는 황사는 ‘삼국사기’에도 등장할 만큼 오래된 현상이다. 하지만 중국의 급격한 산업화와 사막화로 인해 인체에 유해한 각종 중금속이 함께 넘어오면서 황사의 유해함이 날로 심해지고 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까지 가세해 ‘맑은 공기’가 그야말로 ‘귀한 손님’이 되었다. 얼마 전 BGF가 몽골 사막에 가서 나무심기 활동을 펼친 것도 황사를 막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아직도 “황사가 위험 해봤자지”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그 위험성에 대해 알려주고자 한다.
추천기사
많이 읽은 글
추천 수가 많은 글
Special Theme(2)
대한민국 방방곡곡
물류센터를 잇다
BGF로지스 본사 사무실이 위치한 BGF로지스 용인센터는 1992년 세워진 대한민국 최초의 편의점 전용 물류센터다. 이곳에서 출발한 BGF로지스는 이제 백령도, 울릉도까지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전국 통합 물류법인으로 성장했다. 또한 공급상품 특성에 따른 최적의 입지 선정으로 전국 납품률(점포에서 발주한 금액 대비 납품한 금액의 비율)이 평균 99.9%에 달하며 지역 물류거점지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Special Theme(1)
소통과 공감,
휴먼넷을 움직이는 원동력이죠!
말 한 마디, 작은 손짓에도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 있다. BGF휴먼넷 이기용 대표가 바로 그런 사람이다. 리테일에서 휴먼넷으로 둥지를 옮긴지도 어느덧 일여 년. 소통과 공감이 구성원들을 하나로 만들고, 그것이 비로소 휴먼넷을 움직이는 원동력이 된다고 말하는 그를 만나보았다.